송풍기동력 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전압공기동력과 정압공기동력은 왜 따로 구하는건가요?? 송풍기의 동력값은 하나만 있으면 되지않나요?? 무슨차이가 있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송풍기의 전압 공기동력 과 정압 공기동력은 값이 다릅니다.  특별한 이유는 없습니다.

    다만 축동력을 구할 때에  전압 공기 동력에는 전압효율이 적용되며, 정압 공기 동력에는 정압효율이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