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풍기동력 질문입니다 in27 2020년 09월 11일 06:12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전압공기동력과 정압공기동력은 왜 따로 구하는건가요?? 송풍기의 동력값은 하나만 있으면 되지않나요?? 무슨차이가 있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9월 11일 10:20 (편집된 시간 2020년 09월 11일 15:3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송풍기의 전압 공기동력 과 정압 공기동력은 값이 다릅니다. 특별한 이유는 없습니다. 다만 축동력을 구할 때에 전압 공기 동력에는 전압효율이 적용되며, 정압 공기 동력에는 정압효율이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송풍기의 전압 공기동력 과 정압 공기동력은 값이 다릅니다. 특별한 이유는 없습니다.
다만 축동력을 구할 때에 전압 공기 동력에는 전압효율이 적용되며, 정압 공기 동력에는 정압효율이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