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회차 6문제

전 덕트 저항 구할때 공기도입구에어필터에서~팬 마찰을 직관에다가 적용을했는데요 이걸 직관길이 구할떄 적용안하고 흡입덕트손실로해서 구해도 상관없는건가요?? 답은 똑같지만 만약에 소문제로 나왔을때 어디다 적용을 해야하는지 궁금해서요!!

 

  • 과정명: 

  • 강사명: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질문에 " 팬 마찰을 직관에다가 적용을했는데요" 라고 하셨는데   교재의 어는 부분에서 "팬 마찰"을 적용했나요?

    제가 질문을 이해하지 못해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2.공기도입구 및 에어필터필터 손실은  흡입덕트 손실에 포함하여 구해도 되고  직관덕트( 흡입덕트와 토출덕트) 손실을 

    구한다음 별도로 더해줘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