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페이지 건설자금이자 질문

 

 

  • 과정명: 전산세무 1급

  • 강사명: 유슬기 강사님

 

40페이지에 건설자금이자(자본화 대상 금융비용)은 발생하는 금액을 취득원가에 포함한다고 적혀있는데 그러면 건설중인자산에서 이자가 발생하였을 때 건설중인자산에 가산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네 그렇습니다. 

    자본화 대상금융비용은 이자비용으로 처리 하지 않고 

    건설중인 자산 계정을 써서 자산이 증가 하도록 합니다. 

     

    유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