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획 7번 문제 질문입니다
-
과정명: 냉동공조기게기사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강의 시간에 셔터와 그릴을 그려주셨는데 그릴이 앞이라고 하셨는데 바람이 부는 쪽이 앞 아닌가요??
이 부분을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바람이 부는 방향이 앞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어서요
어떻게 이해를 하는게 좋을가요?
0
강의 시간에 셔터와 그릴을 그려주셨는데 그릴이 앞이라고 하셨는데 바람이 부는 쪽이 앞 아닌가요??
이 부분을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바람이 부는 방향이 앞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어서요
어떻게 이해를 하는게 좋을가요?
댓글
답변드립니다.
앞이라고 설명드린 것은 설치되었을 때 우리 눈 앞에 보이는 것이 그릴이기 때문에 앞이라고 말씀드린 것입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바람이 먼저 닿는 부분이 앞이라고 설명하셔도 됩니다.
다만 설치할 때 덕트에 연결되는 쪽이 셔터(댐퍼 역활) 이고 바깥 쪽이 그릴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