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획 7번 문제 질문입니다

 

 

  • 과정명: 냉동공조기게기사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강의 시간에 셔터와 그릴을 그려주셨는데 그릴이 앞이라고 하셨는데 바람이 부는 쪽이 앞 아닌가요??
이 부분을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바람이 부는 방향이 앞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어서요

어떻게 이해를 하는게 좋을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앞이라고 설명드린 것은 설치되었을 때 우리 눈 앞에 보이는 것이 그릴이기 때문에 앞이라고 말씀드린 것입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바람이 먼저 닿는 부분이 앞이라고 설명하셔도 됩니다.

    다만 설치할 때 덕트에 연결되는 쪽이 셔터(댐퍼 역활) 이고 바깥 쪽이 그릴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