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회 1번 질문드립니다 leejh1505 2020년 09월 14일 03:01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2)에 냉매순환량 구할 때 GH/GL = hB'-hG / hC-hF로 구합니다 참고 부분을 보면 이 식은 실제 냉매량을 구하는 식이 되는데 문제 자체에 실제 냉매량을 구하는지 이론 냉매량을 구하는지 주어지지 않았는데 어떻게 이 둘 중 하나를 선택해서 푸는지 궁금합니다 이런 문제들 보면 압축 효율 주어지고 거의 실제 냉매량 구하는 식으로 풀었던데 다 실제 냉매량 구하는 식으로 다 푸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9월 14일 03:0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좋은 질문입니다. 특별히 언급이 없고 압축효율이 주어지면 실제 냉매량 공식으로 문제를 풀어야 합니다. 압축효율이 주어지지 않으면 어쩔수 없이 이론 냉매량 공식으로 풀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좋은 질문입니다.
특별히 언급이 없고 압축효율이 주어지면 실제 냉매량 공식으로 문제를 풀어야 합니다.
압축효율이 주어지지 않으면 어쩔수 없이 이론 냉매량 공식으로 풀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