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회 1번 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2)에 냉매순환량 구할 때 GH/GL = hB'-hG / hC-hF로 구합니다

참고 부분을 보면 이 식은 실제 냉매량을 구하는 식이 되는데 문제 자체에 실제 냉매량을 구하는지 이론 냉매량을 구하는지 주어지지 않았는데 어떻게 이 둘 중 하나를 선택해서 푸는지 궁금합니다

이런 문제들 보면 압축 효율 주어지고 거의 실제 냉매량 구하는 식으로 풀었던데 다 실제 냉매량 구하는 식으로 다 푸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좋은 질문입니다.

    특별히 언급이 없고 압축효율이 주어지면 실제 냉매량 공식으로 문제를 풀어야 합니다.

    압축효율이 주어지지 않으면 어쩔수 없이 이론 냉매량 공식으로 풀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