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기기부하 질문 15년 10월 문제6번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사무기기부하 질문 15년 10월 문제6번

  • 강사명:  임재기

[공학단위]

백열등=0.86wf (kcal/h)

형광등=(0.86*1.2=1.0)*wf(kcal/h)

[si단위]

백열등=wf(W)

형광등=1.2wf(W)

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사무기기부하 구할때

q=0.86W (kcal/h) 라고 알고있어야 된다고 말씀하셨는데

만약에 si 단위로 사무기기부하값을 구하라고한다면,

주어진조건이 실내 사무기기 200w*5개라고 나와있는데

사무기기부하는 si단위로 q= w(W)여서 1000(W)라고 하면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1000W가 맞습니다.

    와트로 주어지면  그 와트 값이 열량(에너지)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