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기기부하 질문 15년 10월 문제6번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사무기기부하 질문 15년 10월 문제6번
-
강사명: 임재기
[공학단위]
백열등=0.86wf (kcal/h)
형광등=(0.86*1.2=1.0)*wf(kcal/h)
[si단위]
백열등=wf(W)
형광등=1.2wf(W)
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사무기기부하 구할때
q=0.86W (kcal/h) 라고 알고있어야 된다고 말씀하셨는데
만약에 si 단위로 사무기기부하값을 구하라고한다면,
주어진조건이 실내 사무기기 200w*5개라고 나와있는데
사무기기부하는 si단위로 q= w(W)여서 1000(W)라고 하면되나요?
0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1000W가 맞습니다.
와트로 주어지면 그 와트 값이 열량(에너지)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