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도 4월 1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 강사명: 

문제 1의 1번에서 풍속을 구할 때 A를 장방향 덕트로 구하는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원형덕트를 이용한 방법이랑 장방향 덕트를 이용한 방법이 있는거 같은데

문제에서 "장방향 덕트의 크기를 결정하고" 이부분 때문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교재의 참고에 설명드렸듯이  풍속을 적는 칸이 장방형덕트 다음칸에 있으면 장방형 덕트 단면적으로 구하고,

    풍속칸이 원형덕트 다음칸에 있으면 원형덕트 단면적으로 구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