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도 4월 1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
강사명:
문제 1의 1번에서 풍속을 구할 때 A를 장방향 덕트로 구하는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원형덕트를 이용한 방법이랑 장방향 덕트를 이용한 방법이 있는거 같은데
문제에서 "장방향 덕트의 크기를 결정하고" 이부분 때문인지 궁금합니다.
0
문제 1의 1번에서 풍속을 구할 때 A를 장방향 덕트로 구하는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원형덕트를 이용한 방법이랑 장방향 덕트를 이용한 방법이 있는거 같은데
문제에서 "장방향 덕트의 크기를 결정하고" 이부분 때문인지 궁금합니다.
댓글
답변드립니다.
교재의 참고에 설명드렸듯이 풍속을 적는 칸이 장방형덕트 다음칸에 있으면 장방형 덕트 단면적으로 구하고,
풍속칸이 원형덕트 다음칸에 있으면 원형덕트 단면적으로 구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