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문제풀이 순서 masikko 2020년 09월 22일 11:18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실기 기출문제 풀면서 공부하려고하는데 최신꺼부터 듣는게 괜찮은가요? 아니면 예전문제부터 풀면서 최신꺼로 올라오는게 괜찮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9월 22일 13:44 (편집된 시간 2020년 09월 22일 13:45)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1.기출문제는 순서와 관계없기 때문에 최신것 부터 들의시는 것이 좋습니다. 2.현재의 추세는 20~30점 짜리 큰 문제보다는 5~10점 정도의 작은 문제를 여러개 출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너무 큰 문제에 집착하지 않는 것도 하나의 전술이 될수 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큰 문제를 몇문제 정도는 풀어보셔서 푸는 방법은 어느정도 익히시기 바랍니다. 즉 큰문제에 너무 많은 시간을 사용하는 것은 바람직 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1.기출문제는 순서와 관계없기 때문에 최신것 부터 들의시는 것이 좋습니다.
2.현재의 추세는 20~30점 짜리 큰 문제보다는 5~10점 정도의 작은 문제를 여러개 출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너무 큰 문제에 집착하지 않는 것도 하나의 전술이 될수 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큰 문제를 몇문제 정도는 풀어보셔서 푸는 방법은 어느정도 익히시기 바랍니다. 즉 큰문제에 너무 많은 시간을 사용하는 것은 바람직 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