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세무 1급 부가가치세 실무 p292 질문

영세율 과세표준신고불성실 가산세 감면율이

신고불성실 과소,초과환급의 감면율과 동일하다고 하시면서

75%를 감면받아 27,500원 이라고 하셨는데

Cf11 작성방법켜기를 통해 보면

6개월이내는 50%감면이라고 나와서 55,000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어떤것이 맞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작성방법켜기는 아마도 수험생이 직접적으로 활용하는 메뉴가 아니라서

    프로그램 개발 단계에서 업데이트가 안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영세율과세표준 신고불성실로 '신고'에 관련된 내용으로 감면율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유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