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세무 1급 부가가치세 실무 p292 질문 jsgksj3 업데이트 시간 2020년 09월 22일 16:58 공유 영세율 과세표준신고불성실 가산세 감면율이 신고불성실 과소,초과환급의 감면율과 동일하다고 하시면서 75%를 감면받아 27,500원 이라고 하셨는데 Cf11 작성방법켜기를 통해 보면 6개월이내는 50%감면이라고 나와서 55,000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어떤것이 맞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usk1119 2020년 09월 24일 06:49 교수님 작성방법켜기는 아마도 수험생이 직접적으로 활용하는 메뉴가 아니라서 프로그램 개발 단계에서 업데이트가 안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영세율과세표준 신고불성실로 '신고'에 관련된 내용으로 감면율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유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작성방법켜기는 아마도 수험생이 직접적으로 활용하는 메뉴가 아니라서
프로그램 개발 단계에서 업데이트가 안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영세율과세표준 신고불성실로 '신고'에 관련된 내용으로 감면율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유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