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회차 1번 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2), (3)번 문제의 선도에서 16'C에서 17.01'C로 갈 때 선이 평행하게 이동하는데 공기냉각기 출구에서 취출구까지 가열하지도 않는데 왜 선이 평행하게 이동하는 것인지 이해가 안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그림을 보시면 공기냉각기 출구에 송풍기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조건 6번을 보시면 동력 2.7kW로 주어졌습니다.

    2.7kW 열량 만큼 온도가 증가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