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년 4월 2번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 재 기

안녕하세요

문제 2번에 (2)에서 대수평균 온도를 구할 때 직류형인지 병류형인지가 안나왔는데 일반적으로 병류형으로 풀면 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 드립니다.

    문제 (2)의 조건을 천천히 보시면  "대향류 열교환을 할 때" 라고 되어있습니다.

    시험에서는 문제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기출문제에서 조금만 바꾸어내도 틀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천천히 문제를 읽고 조건을 정확히 파악하는 습관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님께서 (2)번의 조건을 정확히 파악 하셨다면  질문 올리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

    저의 답변에 마음 상하셨다면 용서바랍니다.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문제를 정확히 파악하시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드린 말씀임을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