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년 4월 2번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 재 기
안녕하세요
문제 2번에 (2)에서 대수평균 온도를 구할 때 직류형인지 병류형인지가 안나왔는데 일반적으로 병류형으로 풀면 되는건가요?
0
안녕하세요
문제 2번에 (2)에서 대수평균 온도를 구할 때 직류형인지 병류형인지가 안나왔는데 일반적으로 병류형으로 풀면 되는건가요?
댓글
답변 드립니다.
문제 (2)의 조건을 천천히 보시면 "대향류 열교환을 할 때" 라고 되어있습니다.
시험에서는 문제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기출문제에서 조금만 바꾸어내도 틀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천천히 문제를 읽고 조건을 정확히 파악하는 습관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님께서 (2)번의 조건을 정확히 파악 하셨다면 질문 올리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
저의 답변에 마음 상하셨다면 용서바랍니다.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문제를 정확히 파악하시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드린 말씀임을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