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안 작성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 강사명: 

(1) 표를 완성하는 문제에 대해서 답안 작성할 때 빈칸의 값들에 대해서 각각 어떻게 구했는지 서술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2) 문제 풀이를 시작할 때 문제에서 값들의 정의가 필요한가요? ex) G=500kg/h, A=33m^2 이런식으로 먼저 정의를 하고 시작해야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3) 송풍기 정압을 구할 때와 같이, <Ps=직관덕트+곡관+....>와 같은 부분을 하나씩 서술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냥 <Pl=~~+~~+~~+...>와 같이 값만 서술해도 답이 인정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문제 풀이과정을 서술 할 필요는 없습니다.  값들에 대한 정의를 서술할 필요도 없습니다.

    1. 표의 빈칸에 들어가는 값은 구하는 식은 쓸 필요 없지만 구한 과정은 써야 합니다. 즉,  Q = Q1 + Q2 +Q3 = 100 + 200+ 300 이라면 Q = 100 + 200+ 300은 써야 합니다.

    2.  Ps=직관덕트+곡관+....와 같은 부분을 하나씩 서술할 필요는 없습니다.그냥 Ps=~~+~~+~~+...와 같이 값만 서술해도 답이 인정되는 것이 맞습니다..

    3.  q = G Cp Δt = 500 x 0.24 x ( 26 - 10) = 1920 이라면  q = 500 x 0.24 x ( 26 - 10) = 1920  이라고 하면 됩니다.

    중요한 것은 500 x 0.24 x ( 26 - 10) 는 반드시 써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