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2회차 문제 3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송풍기의 필요정압에서 직관덕트를 구할때

송풍기부터 직관덕트를 계산해야하는거아닌가요?
그래서 A 부분부터 직관덕트를 계산해줘야하는거아닌가요?
왜 공기흡입구 부터 직관덕트를 구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직관덕트는 흡입측 직관덕트와 토출측 직관덕트 모두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직관덕트 압력손실은  공기 흡입측에 있는 직관 덕트에서 부터  출구측에 있는 덕트 까지 구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