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2회차 문제 3번 질문있습니다! pjw5801 2020년 09월 25일 02:47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송풍기의 필요정압에서 직관덕트를 구할때 송풍기부터 직관덕트를 계산해야하는거아닌가요?그래서 A 부분부터 직관덕트를 계산해줘야하는거아닌가요?왜 공기흡입구 부터 직관덕트를 구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9월 25일 11:03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직관덕트는 흡입측 직관덕트와 토출측 직관덕트 모두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직관덕트 압력손실은 공기 흡입측에 있는 직관 덕트에서 부터 출구측에 있는 덕트 까지 구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직관덕트는 흡입측 직관덕트와 토출측 직관덕트 모두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직관덕트 압력손실은 공기 흡입측에 있는 직관 덕트에서 부터 출구측에 있는 덕트 까지 구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