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7.6 시행 문제 1번

 

 

  • 과정명: 공조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P.337 하단 '참고'에 보면 '급기량이 1/3이라면'

이거 풀이식 알려주시겠습니까?

G6=1/3G2로 놓으니 풀리지가 않습니다.

t5와 그 아래 h5 등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외기량이 급기량의 1/3 이면, 환기량은 급기량의 2/3 가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혼합공기온도  t5 =[ (2/3) t1 + (1/3) t6 ] / 1 = [(2 x 26 / 3 + 1 x 32 /3 )] / 1 = 28℃  입니다

    문제 풀이와 같이 공기선도를 그릴때    t5 = 28℃ 로 그리고 엔탈피를 읽은면 15.1 kcal/kg  이 나옵니다.

    그외는 참고를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