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2회 1번

 

 

  • 과정명: 

  • 강사명: 
  •  고단측 냉매순환량 구할때 그냥 B엔탈피로 구하면안돼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만약에 압축효율이 주어지지 않아 hB'를 구할 수 없다면 질문하신대로 hB로 해도 됩니다.

    그러나 이 문제처럼 압축효율이 주어지면  hB'를 구할 수 있으므로 hB'로 구해야 합니다.

    hB로 구하면 틀렸다고 해도 할 말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