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2회 1번 qkqjsmfm3 2020년 09월 20일 08:40 공유 과정명: 강사명: 고단측 냉매순환량 구할때 그냥 B엔탈피로 구하면안돼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9월 20일 12:41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만약에 압축효율이 주어지지 않아 hB'를 구할 수 없다면 질문하신대로 hB로 해도 됩니다. 그러나 이 문제처럼 압축효율이 주어지면 hB'를 구할 수 있으므로 hB'로 구해야 합니다. hB로 구하면 틀렸다고 해도 할 말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만약에 압축효율이 주어지지 않아 hB'를 구할 수 없다면 질문하신대로 hB로 해도 됩니다.
그러나 이 문제처럼 압축효율이 주어지면 hB'를 구할 수 있으므로 hB'로 구해야 합니다.
hB로 구하면 틀렸다고 해도 할 말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