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과년도 2회차 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실기

  • 강사명: 임재기
  • 장치의 축동력이 7kw라서 7*860 = 6020이고 냉매 순환량이 330kg/h라서 330*(146-164) = 3960입니다.
  • 저는 이 두 값이 같아야한다고 생각했는데 왜 다른지 설명 듣고싶습니다. 이론값과 실제값의 차이인가요?

1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이론 공부 25p 에서 축동력은 이론동력에 압축효율 및 기계효율로 나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2. 질문에 올려주신 "냉매 순환량이 330kg/h라서 330*(146-164) = 3960입니다."라고 하셨는데 164는 어느점의 엔탈피 인가요? 그리고 올려주신 식을 계산해 보면  -5940 이 나오네요?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