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1회 2번 qkqjsmfm3 2020년 09월 26일 08:59 공유 과정명: 강사명: 실내 냉방 부하최대시간 구할때 외벽부하는 왜빼는건가요? 벽체취득열량도 실내부하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9월 26일 12:16 교수님 답변 드립니다. 1. 벽체취득열량도 실내부하 맞습니다. 2. 풀이를 보시면 구조체에 의한 부하 합계에 포함되어있습니다. 차분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 드립니다.
1. 벽체취득열량도 실내부하 맞습니다.
2. 풀이를 보시면 구조체에 의한 부하 합계에 포함되어있습니다. 차분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