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4월 8번
- 과정명: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1)실내부하에서 태양 복사열(유리창)을 구할 때 전도열도 같이 구하면 안되나요?
왜 유리창이 있는데 (다)의 외벽,지붕 이외의 전도열에서 유리창 전도열을 구하는지 궁금합니다.
0
(1)실내부하에서 태양 복사열(유리창)을 구할 때 전도열도 같이 구하면 안되나요?
왜 유리창이 있는데 (다)의 외벽,지붕 이외의 전도열에서 유리창 전도열을 구하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답변드립니다.
출제자가 실내부하에서 태양 복사열(유리창)을 별도로 구하라고 해서 별도로 구한 것입니다. 출제자의 요구대로 하지 않으면 틀렸다고 해도 할 말이 없는 것입니다.
그리고 문제에서 외벽, 지붕 이외의 전도열을 별도로 구하라고 되어있어서 별도로 구한 것입니다. 문제에서 요구하는 대로 답을 하지 않으면 채점을 하지 않거나 오답처리가 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