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4월 8번

 

 

  • 과정명: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1)실내부하에서 태양 복사열(유리창)을 구할 때 전도열도 같이 구하면 안되나요?

왜 유리창이 있는데 (다)의 외벽,지붕 이외의 전도열에서 유리창 전도열을 구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출제자가 실내부하에서 태양 복사열(유리창)을 별도로 구하라고 해서 별도로 구한 것입니다. 출제자의 요구대로 하지 않으면 틀렸다고 해도 할 말이 없는 것입니다.

    그리고 문제에서 외벽, 지붕 이외의 전도열을 별도로 구하라고 되어있어서 별도로 구한 것입니다.  문제에서 요구하는 대로 답을 하지 않으면 채점을 하지 않거나 오답처리가 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