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금액조정명세서(2) 상품권 미회수

 

 

  • 과정명: 2019 전산세무 1급 실기

  • 강사명: 유슬기
  • 수입금액조정명세서(2)에서 2번째 문제>> 상품권과 관련된 지문에서 조정 등록 시 익금불산입 항목의 과목을 '상품권 미회수'라고 직접 입력하셨는데 '상품매출'을 선택하면 틀린건가요?
  • 그렇다면 시송품도 완전히 일치하는 항목이 없었는데, 왜 시송품은 '매출원가과소'를 선택해도 되고, 상품권 관련해서는 '상품매출'을 선택하면 안되는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상관없습니다. 

    다만, 문제에 따라서 입력하는 사람이 직접입력할 수도 있고 

    자동으로 입력할 수도 있답니다. 

    자동으로 입력할 수 있는 사항을 모두 자동으로 등록하고 그 이외의 것을 직접입력을 통해 

    수동으로 입력한 것 이 아니라 편의상 기억하고 있는 부분은 자동으로 

    기억이 빨리 나지 않는 부분은 수동으로 했을 뿐 입니다. 

    세무조정 내역 및 금액과 소득처분 항목만 맞으면 됩니다. 

    세무조정 명칭은 상관 없어요. 

     

     

    유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