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7월 8번

 

 

  • 과정명: 

  • 강사명: 
  • 대수평균온도차 계산시에도 출구공기온도 보정계수를 적용하여야하나요?
  • 가열량산출에만 적용하는것이 아니구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보정계수가 적용된 출구공기 온도와 입구공기 온도의 차이로 가열량을 계산합니다.

    그 가열량 은 곧 q = K·A· N · Δtm 입니다. 여기서 K·A· N 은 고정된 값이므로 Δtm에도 보정계수가 적용된 출구공기온도로 대수평균온도차를 구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