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년도 4월 3번
-
과정명:
-
강사명:
풀이 강의 보고 질문드립니다. 강의에서 저항을 0.079로 구하셨고 문제에는 0.082로 저항값이 주어졌습니다.
여기서 덕트지름을 설계할때 풍량과 저항을 통하여 그래프에서 구할려고 하는데 저항을 0.079를 기준으로 해야되는지 아니면 0.082를 기준으로 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0
풀이 강의 보고 질문드립니다. 강의에서 저항을 0.079로 구하셨고 문제에는 0.082로 저항값이 주어졌습니다.
여기서 덕트지름을 설계할때 풍량과 저항을 통하여 그래프에서 구할려고 하는데 저항을 0.079를 기준으로 해야되는지 아니면 0.082를 기준으로 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답변드립니다.
문제의 답을 적는 표에 0.082로 주어졌으므로 0.082로 하는 것이 맞다고 판단됩니다.
강의 내용을 정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확인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