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년도 4월 3번

 

 

  • 과정명: 

  • 강사명: 

풀이 강의 보고 질문드립니다. 강의에서 저항을 0.079로 구하셨고 문제에는 0.082로 저항값이 주어졌습니다.

여기서 덕트지름을 설계할때 풍량과 저항을 통하여 그래프에서 구할려고 하는데 저항을 0.079를 기준으로 해야되는지 아니면 0.082를 기준으로 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문제의 답을 적는 표에 0.082로 주어졌으므로 0.082로 하는 것이 맞다고 판단됩니다.

    강의 내용을 정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확인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