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답형 답안지 작성시

 '최종결과 답에서 소수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하여 둘째자리까지 구할 것' 이라고 나와있으면 중간에 나오는 값들은 소수점까지 전부 다 넣어서 계산해줘야하나요?ㅜㅜ 아니면 그 중간에 나온값들도 둘째자리까지 구하고 나서 해도 되나요?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최종결과 답에서 반올림하라고 되어있으므로  중간 계산 과정에서는 적당한 자리에서 끈어 계산하면 될 것 같습니다.

    좀더 정확한 답변을 위해 산업인력관리공단에 문의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직접 공단에 문의 하셔도 답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안녕하십니까?

    산업인력관리공단 담당자에게 확인한 결과  어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중간 계산 과정에서는 적당한 자리에서 끊어 계산하면 된다고 합니다.

    중간과정에서 반올림 여부에 따라 최종값이 약간 차이가 나는 것은 채점관이 감안하여 정답처리 한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