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9월 문제2번 VS 2010년1회 문제 6번
-
과정명: 2002년 9월 문제2번, 2010년1회 문제 6번 똑같은 만액식 증발기인데 2010년에서는 냉동능력 Qe 구할때 증발기에 흐르는 냉매와 증발기 입출구차 즉 Ge*(h8-h7)로 하셨는데 2002년에서 Qe 구할때는 Ge*(h8-h4)로 풀이를 했습니다 저는 2002년이 맞다고 생각하지만 그럼 2010년 성적계수 구하는곳이 틀린거라고 생각해서요 제가 놓친 차이점이 있나요??
-
강사명: 1
0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에서 2002년이 맞고 2010년이 틀린 거라고 생각하셨는데요....
2010년의 경우 Qe = Ge (h8 - h7) 라고 풀이가 되어있습니다. 이 내용은 맞는 내용입니다.
혹시 어떤 부분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하시는지 구체적으로 질문을 올려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재 질문은 댓글 형식으로 하지 마시고 새로운 질문으로 올려 주셔야 제가 빠뜨리지 않고 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