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실기교제입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제기선생님   1.  P 175 (2004.4) 문제 4번에 2번에서 만약 저단및 고단의 압축효율과 기계효율이 다르다면 실제 소요 동력은 저단 고단 따로따로 계산해서 더 해야 하나요?
  • 2. P 336 (2008.7) 문제 1번의 1번 습공기 선도 그림 그릴때 4점, 3점, 2점은 수평으로 그려야 하나요?
  • 3. P 429 (2010.4) 문제 6번에 2번 성능계수 구할시 풀이 과정을 써야 하나요, 답만 적어도 관계 없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 드립니다.

    1. 만약 저단및 고단의 압축효율과 기계효율이 다르다면 실제 소요 동력은 저단 고단 따로따로 계산해서 더해 주는 것이 맞습니다.

    2.  습공기 선도 그림 그릴때 4점, 3점, 2점은 절대습도의 변화가 없는 과정이므로 수평으로 그리는 것이 맞습니다.

    3. 성능계수 구할시 교재에 있는 풀이과정을 전부 쓸 필요는 없지만 풀이 과정을 모두 생략하고 답만 적으면 안됩니다.  냉매량 Ge가 주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Ge에 대산 식은 써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