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회차 문제8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어제 2019년 1회차 문제8번 B-C 간, C-D 간 구간 질문 준 학생입니다!

D 표시가 2번째 구간 방열기(4200) 에 있는게 아니고 3번째 구간 방열기(4200)에 표시 되어있는거죠?

D표시가 2번째 방열기 (4200) 에 가까이에있길래 헷갈립니당 ㅠㅠ

그리고 교수님! 

왜 B-C 간의 관지름 구할때 B-C 사이에서 구하지않고

B-C구간에서 감당할수 있는 걸로 해서 구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D 표시가 2번째 구간 방열기(4200) 에 있는게 아니고 3번째 구간 방열기(4200)에 표시 되어있는 것이 맞습니다.

    2.B-C 간의 관지름 구할때 B-C 사이에서 구하는 것과  B-C구간에서 감당해야 하는 걸로 구하는 것은 같은 것입니다.

    즉, ( B-C 간의 배관에 흐르는 유량) = ( B-C구간에서 감당해야 하는 유량)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