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회차 문제8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어제 2019년 1회차 문제8번 B-C 간, C-D 간 구간 질문 준 학생입니다!
D 표시가 2번째 구간 방열기(4200) 에 있는게 아니고 3번째 구간 방열기(4200)에 표시 되어있는거죠?
D표시가 2번째 방열기 (4200) 에 가까이에있길래 헷갈립니당 ㅠㅠ
그리고 교수님!
왜 B-C 간의 관지름 구할때 B-C 사이에서 구하지않고
B-C구간에서 감당할수 있는 걸로 해서 구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0
댓글
답변드립니다.
1.D 표시가 2번째 구간 방열기(4200) 에 있는게 아니고 3번째 구간 방열기(4200)에 표시 되어있는 것이 맞습니다.
2.B-C 간의 관지름 구할때 B-C 사이에서 구하는 것과 B-C구간에서 감당해야 하는 걸로 구하는 것은 같은 것입니다.
즉, ( B-C 간의 배관에 흐르는 유량) = ( B-C구간에서 감당해야 하는 유량)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