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9월 문제8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문제8번의 (2) 문제에서

1패스당 가열코일 본수를 구하시오 에서 1패스당 이라는 말이 없어도

본수는 13이라는 답이 되는건가요??

굳이 왜 1패스당 이라는 말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것 처럼 일반적으로 1패스라는 말이 없어도 본수는 13본이 맞습니다.

    그러나 혹 어떤 사람이 각 패스당 본수가 13본이므로 총 본수는 13x4 이어야 한다고 우길 수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1패스당 본수를 구하라고 한 것은 오해가 없도록 확실히 하기 위해서 출제자가  세심한 배려를 했다고 보아집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