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4일 문제 2번 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열 통과율을 구할 때 대수평균온도차를 사용하는데 산술평균온도차와 대수평균온도차 중 명확하게 지정한 온도차가 없는데 대수평균 온도차로 구한 이유가 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대수평균온도차가 더 정확하기 때문입니다.  

    아무말이 없으면 둘 중 아무거나 구해도 정답 처리될 것입니다.

    대수평균온도차가 더 정확하기 때문에 대수평균온도차로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것으로 구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대수평균온도차를 모른다면 산술평균온도차로 구해도 틀렸다고 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