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4일 문제 2번 질문드립니다. zhdrkwlak 2020년 09월 25일 14:05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열 통과율을 구할 때 대수평균온도차를 사용하는데 산술평균온도차와 대수평균온도차 중 명확하게 지정한 온도차가 없는데 대수평균 온도차로 구한 이유가 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9월 26일 08:40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대수평균온도차가 더 정확하기 때문입니다. 아무말이 없으면 둘 중 아무거나 구해도 정답 처리될 것입니다. 대수평균온도차가 더 정확하기 때문에 대수평균온도차로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것으로 구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대수평균온도차를 모른다면 산술평균온도차로 구해도 틀렸다고 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대수평균온도차가 더 정확하기 때문입니다.
아무말이 없으면 둘 중 아무거나 구해도 정답 처리될 것입니다.
대수평균온도차가 더 정확하기 때문에 대수평균온도차로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것으로 구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대수평균온도차를 모른다면 산술평균온도차로 구해도 틀렸다고 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