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회차 문제7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코일길이를 구할때

왜 18본을 곱하지않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구하라는 코일 길이는 배관의 길이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교재의 그림에 나타낸 것처럼 냉각코일의 길이 L 을 구하라고 한 것입니다.

    실제 공조기 코일을 제작하는 회사의 제품에도 문제의 코일 과 똑같은 크기의 코일이 있으며  그 제품에서도 코일의 길이는 교재의 그림에서 나타낸 것처럼 L로 표시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18본을 곱하는 것이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