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년 7월 5번 minwoo6475 2020년 09월 26일 10:56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 재 기 (1)번에서 유리창의 전도열량을 구할 때 온도를 곱하지 않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9월 26일 12:21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실기 이론 공부할 때 공부했습니다. 교재 60~61p를 보시면 관류에 의한 열량을 대류 및 전도에 의한 열량으로 계산할 수 도 있습니다. 이 때 적용하는 것은 온도대신 "단위면적당 대류 및 전도에 의한 취득열량 " 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실기 이론 공부할 때 공부했습니다. 교재 60~61p를 보시면 관류에 의한 열량을 대류 및 전도에 의한 열량으로 계산할 수 도 있습니다. 이 때 적용하는 것은 온도대신 "단위면적당 대류 및 전도에 의한 취득열량 " 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