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년 7월 5번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 재 기

(1)번에서 유리창의 전도열량을 구할 때 온도를 곱하지 않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실기 이론 공부할 때 공부했습니다. 교재 60~61p를 보시면 관류에 의한 열량을 대류 및 전도에 의한 열량으로 계산할 수 도 있습니다.  이 때 적용하는 것은 온도대신 "단위면적당 대류 및 전도에 의한 취득열량 " 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