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714 8번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낸동
-
강사명: 임재기 스승님
증방온도가 상승햇을때 압축기 흡입비체적은 우측으로 상향하니까 증가하는거 아닌가요
Ph선도에서 \\\\\\\\이런 식으로 비체적이 우측으로 갈수록 증가하는데 증발온도가 올라가면 ph선도상에서 압축 흡입점이 우측으로 이동하니까 증가하는거 아닌가요.?
0
증방온도가 상승햇을때 압축기 흡입비체적은 우측으로 상향하니까 증가하는거 아닌가요
Ph선도에서 \\\\\\\\이런 식으로 비체적이 우측으로 갈수록 증가하는데 증발온도가 올라가면 ph선도상에서 압축 흡입점이 우측으로 이동하니까 증가하는거 아닌가요.?
댓글
답변드립니다.
혹시 습공기선도에서 비체적 선을 보신 것이 아닌지 확인해 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h 선도에서는 비체적 이 위로 올라갈 수록 작아 집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