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714 8번질문입니다

 

 

  • 과정명: 공조낸동

  • 강사명: 임재기 스승님

 

증방온도가 상승햇을때 압축기 흡입비체적은 우측으로 상향하니까 증가하는거 아닌가요

 

 

Ph선도에서 \\\\\\\\이런 식으로 비체적이 우측으로 갈수록 증가하는데 증발온도가 올라가면 ph선도상에서 압축 흡입점이 우측으로 이동하니까 증가하는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혹시 습공기선도에서 비체적 선을 보신 것이 아닌지 확인해 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h 선도에서는 비체적 이 위로 올라갈 수록 작아 집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