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도 3회차 3번에 관련된 질문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실기]

  • 강사명: 임재기

 

안녕하세요 임재기 교수님 제가 이번에 2020년 1,2회차 통합 실기시험을 응시한 학생입니다. 이번에 공조기 부하계산하는 고난이도 문제가 하나 나왔었는데요 이 문제의 공기조화 방식이 16년도 3회차 3번이랑 유사해서 질문 혹은 부탁을 드려보고자 합니다. 

16년도 3회차 3번 강의에서 설명해주실때 습도조절을 해주기 위해서 냉각코일이 재열기 앞에 와주어야 한다 라고 설명을 해주셨었는데 이번실기에서는 냉각코일이 재열코일 위에 배치가 되게끔 문제가 나왔었습니다. 이럴 경우에 습공기 선도에서 그림이 어떤식으로 그려지는지 그려주실 수 있는지 여쭤보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3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문제의 그림과 조건(여름인지? 겨울인지? 및 풍량비율 등) 을 올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이 공조문제 입니다. 

     

     

    0
  • 답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