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문제 8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강사

(4) 의 취입 외기량을 구할시 엔탈피 차말고 온도차로 해도 값이 동일하던데 온도차로 구해도 마땅한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온도차로 구해도 됩니다.

    어떤 경우에는 약간의 차이가 날 수도 있는데  그 이유는 각점의 엔탈피 값에 해당하는 온도값이 소수점 까지 정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정리합니다. 취입 외기량을 구할 때 온도차로 구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