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문제 8 rkel8 2020년 09월 28일 10:53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강사 (4) 의 취입 외기량을 구할시 엔탈피 차말고 온도차로 해도 값이 동일하던데 온도차로 구해도 마땅한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9월 28일 14:26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온도차로 구해도 됩니다. 어떤 경우에는 약간의 차이가 날 수도 있는데 그 이유는 각점의 엔탈피 값에 해당하는 온도값이 소수점 까지 정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정리합니다. 취입 외기량을 구할 때 온도차로 구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온도차로 구해도 됩니다.
어떤 경우에는 약간의 차이가 날 수도 있는데 그 이유는 각점의 엔탈피 값에 해당하는 온도값이 소수점 까지 정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정리합니다. 취입 외기량을 구할 때 온도차로 구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