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7월 문제8번 gudals5411 2020년 09월 29일 14:55 공유 냉각간 외표면적 구하기위해 열통과율 구할때요 외표면적 기준이라 이 공식을 쓰는건 이해했는데 r2/r1이 어떻게 구해서 나온건지 모르겠습니다 보통 면적비로 구했는데 냉각관 바깥지름과 두께로 어떻게 구한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9월 29일 15:33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조건 8 에 냉각관의 바깥지름 과 두께가 주어졌습니다. 관의 안쪽 반지름이 r1 바깥쪽 반지름이 r2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입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조건 8 에 냉각관의 바깥지름 과 두께가 주어졌습니다.
관의 안쪽 반지름이 r1 바깥쪽 반지름이 r2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입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