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7월 문제8번

냉각간 외표면적 구하기위해 열통과율 구할때요 외표면적 기준이라 이 공식을 쓰는건 이해했는데 r2/r1이 어떻게 구해서 나온건지 모르겠습니다 보통 면적비로 구했는데 냉각관 바깥지름과 두께로 어떻게 구한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조건 8 에 냉각관의 바깥지름 과 두께가 주어졌습니다.

    관의 안쪽 반지름이 r1  바깥쪽 반지름이 r2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입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