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회차 문제 15번
총질량 구할때 GA GB 각 각 구한다음에 Gh1=GAh5+GBh8 로풀면 값이 4정도 차이나던데 이렇게 풀면 오답처리가 될까요?? 물론 G=GA+GB가 이해가 안가는건 아니지만 증발기 3개있을때 문제에서는 마지막에 엔탈피 혼합형석으로 구했던게 기억이나서 질문드립니다.
0
총질량 구할때 GA GB 각 각 구한다음에 Gh1=GAh5+GBh8 로풀면 값이 4정도 차이나던데 이렇게 풀면 오답처리가 될까요?? 물론 G=GA+GB가 이해가 안가는건 아니지만 증발기 3개있을때 문제에서는 마지막에 엔탈피 혼합형석으로 구했던게 기억이나서 질문드립니다.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구하셔도 됩니다. 계산결과 225.43 나오네요.0.71차이가 나네요.
A+B하면 되는데 궂이 질문하신 것 처럼 구할 필요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