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회 6번 질문입니다 leejh1505 2020년 10월 05일 14:47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문제에 (포화온도 40도)이렇게 되어있는데 포화온도가 응축온도를 의미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06일 05:53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응축과정에서 포화온도는 응축온도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응축과정에서 포화온도는 응축온도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