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도 1회차 8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 강사명: 

A와 B의 사이클의 소요동력을 각각 구하긴 했는데 답을 작성하는 부분에서 질문이있습니다.

이전의 문제에서 A,B사이클 비교 문제가 있으면 "(B-A)/A를 하여 B가 A에 비해 약 11.2% 더 크다" 

이런식으로 답을 끝맺었던거 같은데 이 문제 답은 A와 B를 각각 구하고 "B가 A보다 크다" 정도만 답으로 쓰여진 것 같습니다

둘 중 어느걸로 답을 적어도 정답으로 인정이 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이 문제에서  B사이클의 냉동능력과 소요동력을 A사이클과 비교하라고 해서 비교하여 답 했습니다. 비교하는 방법은 여러가지 있을 수 있는데 어떻게 하라고 되어있지 않아 단순히 크기만 비교한 것입니다.

    2.질문에 "이전의 문제에서 A,B사이클 비교 문제가 있으면 "(B-A)/A를 하여 B가 A에 비해 약 11.2% 더 크다"  이런식으로 답을 끝맺었던거 같은데"  라고 하셨는데 몇 년도 몇 번 문제인지  말씀하셔야 확인하여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 문제의 경우 %로 답을 요구했기 때문에 %로 답을 했을 것입니다. 확인해 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