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3회 3번과 2008년 3회 3번 질문입니다 leejh1505 2020년 10월 02일 05:22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2007년 3회 3번의 난방'용량'과 2008년 3회 3번의 난방'부하'를 다르게 사용하는거 같은데요 용량과 부하 의미가 다른가요? 다르다면 어떻게 다른지 또 해석은 어떻게 할지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02일 10:02 교수님 답변 드립니다. 실내의 난방열량이나 냉각열량을 표현할 때는 일반적으로 "난방부하" "냉방부하" 라고 하고 코일이나 장비의 용량을 나타낼 때는 일반적으로 "난방용량" "냉방용량" 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2007년3회 난방용량 150000은 가열코일 용량 이며 2008년 3회 87000은 실내 난방부하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 드립니다.
실내의 난방열량이나 냉각열량을 표현할 때는 일반적으로 "난방부하" "냉방부하" 라고 하고
코일이나 장비의 용량을 나타낼 때는 일반적으로 "난방용량" "냉방용량" 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2007년3회 난방용량 150000은 가열코일 용량 이며 2008년 3회 87000은 실내 난방부하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