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평면도 그리기

배관 평면도 그릴때 o부분이있고 o안에 점이 찍어진 게있는데 점 상관없이 그냥 상승인가요/?? 만약에 입체도 작성시 아래로 내리고 싶을떄는 어떻게 표현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원 안에 점이 없는 것은 내가 배관을 위에서 보았을 때 배관의 구부러진 부분(엘보의 등 부분)을 보는 것이며,

    원 안에 점이 있는 것은 내가 배관을 위에서 보았을 때 배관의 오픈 부분(끝 부분)을 보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