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평면도 그리기
배관 평면도 그릴때 o부분이있고 o안에 점이 찍어진 게있는데 점 상관없이 그냥 상승인가요/?? 만약에 입체도 작성시 아래로 내리고 싶을떄는 어떻게 표현하나요??
0
배관 평면도 그릴때 o부분이있고 o안에 점이 찍어진 게있는데 점 상관없이 그냥 상승인가요/?? 만약에 입체도 작성시 아래로 내리고 싶을떄는 어떻게 표현하나요??
댓글
원 안에 점이 없는 것은 내가 배관을 위에서 보았을 때 배관의 구부러진 부분(엘보의 등 부분)을 보는 것이며,
원 안에 점이 있는 것은 내가 배관을 위에서 보았을 때 배관의 오픈 부분(끝 부분)을 보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