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수, 단수, 관수 gudals5411 2020년 10월 07일 01:38 공유 본수, 관수, 단수, 개념이 관수와 단수는 같은뜻으로 층을 나타내는거고 본수는 단수 관수와 다르게 그냥 배관의 수를 나타내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07일 12:34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1. 실기교재 75p 와 307p 를 보시면 이해되실 것입니다. 2. 층을 나나태는 것은 단수 또는 본수 라고 하며 3. 공기의 흐름방향으로 배열된 관의 수를 열수라고 합니다. 4. 관수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지 않는 용어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1. 실기교재 75p 와 307p 를 보시면 이해되실 것입니다.
2. 층을 나나태는 것은 단수 또는 본수 라고 하며
3. 공기의 흐름방향으로 배열된 관의 수를 열수라고 합니다.
4. 관수라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지 않는 용어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