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도 3회차 6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 강사명: 

간단한 선도 그리는 문제인데 갑자기 궁금한점이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점1번이 포화증기선보다 우측(과열증기로 표시)에 표시하면 틀린 답이 되는것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1점을 과열증기로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1점이 건포화 증기점이 되는 것이 일반적인 것입니다.

    문제에서 1점이 과열증기라고 특별히 언급이 없는한 1점은 건포화증기점으로 표시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1점을 과열증기로 표시했어도 감점이 되지 않는 것이 맞지만  일반적인 위치가 아니므로 채점관이 감점을 줄 수도 있는 빌미를 주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따라서 가능하면 일반적인 위치에 표시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