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도 3회차 13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 강사명: 

공기선도 그리는 과정에서 답안지 작성에 대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혹시 답안지 작성시 풀이에서 나온 글들(1,2점을 표시한다, 가습은 ~~~, 등)을 모두 적어줘야 하나요??

아니면 특정 점(t3, SHF, t5 등)에서 값들 계산과정만 풀이에 적으면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답안지 작성시 풀이에서 나온 글들(1,2점을 표시한다, 가습은 ~~~, 등)을 모두 적을 필요가 없습니다.  공부하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해 놓은 것이므로 답안작성시에는 적을 필요 없습니다.

    다만 질문하신 것처럼  특정 점(t3, SHF, t5 등)에서 값들 계산과정만 풀이에 적으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