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도 3회차 13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
강사명:
공기선도 그리는 과정에서 답안지 작성에 대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혹시 답안지 작성시 풀이에서 나온 글들(1,2점을 표시한다, 가습은 ~~~, 등)을 모두 적어줘야 하나요??
아니면 특정 점(t3, SHF, t5 등)에서 값들 계산과정만 풀이에 적으면 되나요??
0
공기선도 그리는 과정에서 답안지 작성에 대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혹시 답안지 작성시 풀이에서 나온 글들(1,2점을 표시한다, 가습은 ~~~, 등)을 모두 적어줘야 하나요??
아니면 특정 점(t3, SHF, t5 등)에서 값들 계산과정만 풀이에 적으면 되나요??
댓글
답변드립니다.
답안지 작성시 풀이에서 나온 글들(1,2점을 표시한다, 가습은 ~~~, 등)을 모두 적을 필요가 없습니다. 공부하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해 놓은 것이므로 답안작성시에는 적을 필요 없습니다.
다만 질문하신 것처럼 특정 점(t3, SHF, t5 등)에서 값들 계산과정만 풀이에 적으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