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 관련 질문있습니다. zhdrkwlak 2020년 10월 04일 13:59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공기선도 그림을 그릴 때, 그리는 방식은 올바른 방법을 사용하였지만 값이 미세하여(ex. 절대습도) 측정했을 때 조금의 차이에도 결과값이 꽤 차이가 날 때가 있습니다. 이와같이 방법은 올바르지만 그래프 값을 측정하는 과정에서 정답과 차이를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그래프를 정확하게 그릴 수 있도록 연습을 할 지, 아니면 계속해서 하고있던 공부를 할지 여쭈어보고 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05일 08:5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선도에서 읽는 값은 사람마다 약간식 다를 수 있습니다. 질문에서 말씀하신 절대습도 값을 읽을 때도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습니다. 결과 값이 차이가 있다고 하더라도 그래프를 터무니 없이 읽지 않는한 정답처리 됩니다. 그리고 교재의 그래프와 시험에서 주어지는 그래프가 약간의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정리합니다. 그래프를 읽는 방법이 맞다면 약간의 차이는 정답처리 됩니다. 본인이 읽은 것도 다시 읽으면 차이가 나는 것이 그래프 값입니다. 따라서 너무 염려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선도에서 읽는 값은 사람마다 약간식 다를 수 있습니다.
질문에서 말씀하신 절대습도 값을 읽을 때도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습니다.
결과 값이 차이가 있다고 하더라도 그래프를 터무니 없이 읽지 않는한 정답처리 됩니다.
그리고 교재의 그래프와 시험에서 주어지는 그래프가 약간의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정리합니다.
그래프를 읽는 방법이 맞다면 약간의 차이는 정답처리 됩니다.
본인이 읽은 것도 다시 읽으면 차이가 나는 것이 그래프 값입니다.
따라서 너무 염려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