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0월 11번 문제 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A분기부의 마찰손실을 구할때 계수 a와 b가 있습니다.
b는 분기부에서의 풍량을 분배하여 계산하였는데 여기서 a는 어떻게 나온 것인가요?
관 C-D의 장변인가요?
0
A분기부의 마찰손실을 구할때 계수 a와 b가 있습니다.
b는 분기부에서의 풍량을 분배하여 계산하였는데 여기서 a는 어떻게 나온 것인가요?
관 C-D의 장변인가요?
댓글
답변드립니다.
a는 덕트 높이(폭)입니다.
장방형 덕트 A-E 구간의 덕트 높이 25를 의미합니다.
덕트의 단면을 평면도에 표현한 것입니다, 즉 덕트의 단면을 눕혀 놓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