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회 9번 질문입니다

저온실 증발기측의 압력이 낮기 때문에 체크밸브를 부착하는것은 이해가 됩니다. 근데 왜 고온실 증발기측에 epr을 달까요? 저온측에 부착할 수도 있지 않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혹시 강의를 들으시면 강의에서 그 이유를 설명드렸습니다. 확인해 보시면 이해 되실 것입니다.

    2. 필기교재가 있으시면 165p에 epr에 대한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3. epr은 증발압력이 높은 증발기의 증발압력이 낮아져서 증발온도가 낮아지면 저장품이 손상되기 때문에 증발압력이 높은 증발기가 증발온도가 낮아지는 것을 방지하가 위해 설치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증발압력이 높은 증발기 출구에 설치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