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세무1급 90회기출문제 세금과공과명세서
-
과정명: 전산세무1급
-
강사명: 유슬기강사님
선생님! 세무1급 기출문제 90회 강의 듣다가 질문드립니다!
세금과공과명세서에서
10/30 "회비" 3,000,000원 중 주무관청에 등록된 단체 회비로서 특별회비 1,000,000원 포함으로 나와있는데
이럴때, 세금과공과명세서 3,000,000원 중
1. 1,000,000원 만 입력하고 손불처리 하는게 맞을까요?
2. 2,000,000원은 손금산입처리하고 밑에 하나를 더 추가해서 1,000,000원 입력하고 손불처리
3. 아니면 선생님께서 강의해주신부분처럼 그냥 3,000,000원 입력하고 모두 손불처리하면 되는걸까요 ㅠㅠ
0
댓글
아... 이 부분...
정말 미안합니다.
제가 강의를 할 당시 자료에 대해 읽고 바로 입력하는 화면만 보다 보니
금액에 대해서 놓쳤네요.
금액에서 특별회비가 100만원이니 100만원만 손금불산입으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등록하는 방법은 동일한데 금액에 대해서 100만원만 넣어 준다는 거 기억하시면 됩니다.
200만원은 손금산입으로 처리하실 필요 없답니다. 그 이유는 이미 세금과공과로 비용처리가 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이 부분 추후 정정하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유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