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6일 문제 2번
소문제 1번에서 구하라는게 피스톤 압출량을 구하라는데 압출량이 토출량인가요?? 다른 문제에서 피스톤 압축량을 구하라고 나왔는데 거기는 G(kg/h)를 구했는데 여기는 압출량이라고 나오고V(m^3/h)를 구하네요
0
소문제 1번에서 구하라는게 피스톤 압출량을 구하라는데 압출량이 토출량인가요?? 다른 문제에서 피스톤 압축량을 구하라고 나왔는데 거기는 G(kg/h)를 구했는데 여기는 압출량이라고 나오고V(m^3/h)를 구하네요
댓글
답변드립니다.
1.질문하신 것 처럼 피스톤 압출량 = 피스톤 토출량 입니다. 사용하는 사람마다 어떤이는 피스톤 압출량이라 하고 어떤이는 피스톤 토출량 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2. 피스톤 압출량을 질량유량으로 나타내면 G(kg/h)가 되고, 체적유량으로 나타내면 V(m^3/h)가 되는 것입니다. 출제자가 구하라고 하는 단위로 구하면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