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6일 문제 2번

 소문제 1번에서 구하라는게 피스톤 압출량을 구하라는데 압출량이 토출량인가요?? 다른 문제에서 피스톤 압축량을 구하라고 나왔는데 거기는 G(kg/h)를 구했는데 여기는 압출량이라고 나오고V(m^3/h)를 구하네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질문하신 것 처럼 피스톤 압출량 = 피스톤 토출량 입니다. 사용하는 사람마다 어떤이는 피스톤 압출량이라 하고 어떤이는 피스톤 토출량 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2. 피스톤 압출량을 질량유량으로 나타내면 G(kg/h)가 되고, 체적유량으로 나타내면 V(m^3/h)가 되는 것입니다.  출제자가 구하라고 하는 단위로 구하면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