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2회차 12번 jch960119 2020년 10월 09일 08:44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압축기 실제과정에서 압축기 효율로 인하여 h'2가 된다고 했는데 고압축 압축기 h4는 왜 차이가 없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09일 13:0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고압측의 실제 압축기 토출 엔탈피 h4' 는 풀이과정에서 필요하지 않아서 구하지 않은 것입니다. 고압측 압축효율 = (h4-h3)/(h4'-h3) 이므로 이 식에서 h4' 를 구하면 됩니다. 정리합니다. 고압측의 실제 토출 엔탈피 h4' 는 풀이과정에서 필요하지 않아서 구하지 않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고압측의 실제 압축기 토출 엔탈피 h4' 는 풀이과정에서 필요하지 않아서 구하지 않은 것입니다.
고압측 압축효율 = (h4-h3)/(h4'-h3) 이므로 이 식에서 h4' 를 구하면 됩니다.
정리합니다. 고압측의 실제 토출 엔탈피 h4' 는 풀이과정에서 필요하지 않아서 구하지 않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