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2회차 12번

 

 

  • 과정명: 공조냉동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압축기 실제과정에서 압축기 효율로 인하여 h'2가 된다고 했는데 고압축 압축기 h4는 왜 차이가 없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고압측의 실제 압축기 토출 엔탈피 h4' 는 풀이과정에서 필요하지 않아서 구하지 않은 것입니다.

    고압측 압축효율 = (h4-h3)/(h4'-h3) 이므로 이 식에서  h4' 를 구하면 됩니다.

    정리합니다.  고압측의 실제 토출 엔탈피 h4' 는 풀이과정에서 필요하지 않아서 구하지 않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