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9월 3번 문제 입니다.

 

 

  • 과정명: 

  • 강사명: 

 

A 실내 부하를 구할 시에 취출온도(35)에서 환기온도(20)를 뺐는대 여기서 환기온도는 A와 B 실을 고려한  T(AB)가 아닌가요??  결국 A실 실내부하는 취출온도에서 실내A의 온도값을 빼줘야하는데 B실을 고려하지 않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환기온도는 실내온도가 환기되어 나오는 온도이므로 실내온도와 같은 것입니다. A실과 B실의 온도가 같다고 보아야 합니다.

    A실 부하 구할 때  개념은 취출온도에서 환기온도를 뺀 것이 아니라 취출온도에서 A실의 온도를 뺀 것입니다.

    환기 온도는 A실의 온도(= B실의 온도) 이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