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16년 2화차 1번문제에서 저단측 압축기 소요동력 구할 때 hB’을 안 쓰는 이유가 압축효율로 나눴기 때문에 실제적인 값이 되었기 때문일까요?

또한 고단측 냉매순환량의 비에서 hB’을 쓰는 이유는 압축효율을 적용하려 실제적인 값으로 만들기 위해서일까요?

 

hB’을 저단측에서는 사용 했지만 고단측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저단측 압축기 소요동력 구할 때 hB’을 안 쓰는 이유가 압축효율로 나눴기 때문에 실제적인 값이 되었기 때문이 맞습니다.

    2.고단측 냉매순환량의 비에서 hB’을 쓰는 이유는 고단측의  실제적인 냉매순환량 값으로 구하기 위해서 입니다.

    3. hB’을 고단측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고단측 압축기 소요동력과 무관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