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문제 10 rkel8 2020년 10월 10일 11:42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강사 문제 10과 같이 예열을 하는경우 외기량의 비율을 안주어지고 외기량을 구하라고만약 주어지면 전체 공기량 G *(h2-h4/h2-h3 ) 이렇게 인가요?? 그리고 1 -3 점으로 예열이 안된상태의 그래프라고 가정시 동일하게 외기량은 전체 공기량G *(h2-h4/h2-h3 ) 게 구하는 것 인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1일 08:20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예열이 있던 없던 외기량은 전체 공기량G *(h2-h4)/(h2-h3 ) 게 구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예열이 있던 없던
외기량은 전체 공기량G *(h2-h4)/(h2-h3 ) 게 구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