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문제 10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강사

문제 10과 같이 예열을 하는경우

 외기량의 비율을 안주어지고 외기량을 구하라고만약 주어지면

전체 공기량 G *(h2-h4/h2-h3 )  이렇게 인가요??  

 

그리고 1 -3 점으로 예열이 안된상태의 그래프라고 가정시  

동일하게  외기량은 전체 공기량G *(h2-h4/h2-h3 ) 게 구하는 것 인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예열이 있던 없던

    외기량은 전체 공기량G *(h2-h4)/(h2-h3 ) 게 구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